잘못된 생활습관과 자세로 인해 근골격계 문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반복되는 잘못된 자세로 인해 척추나 관절에 변형이 오고 주위 근육의 과도한 긴장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경우 꼭 약을 먹거나 수술적인 치료만이 통증을 해결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숙련된 도수치료사가 수기를 이용한
근막 이완과 관절가동기법, 바른 정렬을 맞추기 위한 자세교정 운동, 앞으로 관리해야 할 방향까지 제시해줌으로써 근본적인 치료를 진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썬 의원에서는 적극적으로 환자의 증상과 통증에 대해 깊이 연구하여 1:1 맞춤형 치료 계획을 토대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림프 도수치료

림프 체계의 원활한 동작을 촉진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특수한 치료 방법입니다.
림프절, 림프관, 림프관막 등으로 이루어진 림프 체계의 순환을 촉진하여
부종의 감소, 염증의 완화, 독소 및 노폐물의 제거를 도와줍니다.
몸 내에서 독소, 노폐물 및 비포자체액을 제거하고 면역 체계의 역할을 합니다.

전기 도수치료

전기적인 자극을 이용하여 통증 완화, 근육 이완, 근력 강화,
염증 완화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치료 방법입니다.
다양한 전기 장비를 사용하여 적용되며 이를 통해,
신경 및 근육 조직에 전기 자극을 전달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골프재활 도수치료

실제 프로 골프 선수들은 골프 훈련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신체 균형을 맞추고,
부상을 방지하고, 평소 약한 부위를 안정화 시키는 등 골프 재활을 꾸준히 합니다.
한겨울은 골프 비수기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 골프 재활에 중점을 주고
치료를 찾아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성장관리 도수치료

성장기에는 약간의 신체 불균형만으로도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때 도수치료로 우리 아이의 신체 불균형을 관리해 준다면 성장에 큰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소아 및 청소년 환자의 뭉친 근육부위를 자극하여 이완시켜 활성화시켜 근육의 활동이
성장판에 더 큰 자극을 주거 성장의 질이 개선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