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기 영양 클리닉

과도한 스트레스가 문제가 되는 현대사회를 살고 있는 우리는, 소화기 질환 발생 위험에 상시 노출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소화기관은 음식물을 처리하여 영양소를 흡수하고 불필요한 물질을 배출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일상생활에서 불규칙한 식습관, 과식, 알코올과 담배 등의 악습 등으로 인해 소화기관 질병의 발생 위험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질병은 소화불량, 복통, 설사 등 다양한 증상을 유발하며, 중증도에 따라 생명에도 위협을 가할 수 있습니다.

썬 의원에서는 개인에 맞는 적절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족을 진료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 있습니다.

신트림이 나고, 가슴 부위가 쓰린

위식도 역류 질환

위산 또는 위 속 내용물이 식도로 역류하여 통증이나 쓰림 및 조직 손상을 일으키는 질환

· 타는 듯한 가슴쓰림
· 흉통 및 목의 이물감
· 기침 및 쉰목소리

매스꺼움과 구토 증상을 유발하는

위염

과다한 위산의 분비로 위장 점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

· 명치 통증 및 위장 부근의 불편함
· 식욕부진 및 복부 팽만감
· 잦은 트림 및 오심/구토 발생

신경성 소화불량이라 말하는

기능성 소화불량

검사상 별다른 병변 없이 3개월 이상 위장관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

· 지속적인 상복부 통증 및 속쓰림
· 매스꺼움 및 상복부 팽만감
· 조기 만복감

생활에 지장을 주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

검사상 별다른 병변 없이 복통 또는 설사/변비 등 소화기 증상과 배변 장애 증상을 특징으로 하는 만성적인 질환.

· 복통 및 전신 피로감 등 발생
· 잦은방귀, 설사 발생

간세포와 조직에 생긴 염증

간염

간세포 및 간 조직에 염증이 생기는 질.

· 피로 및 식욕부진 발생
· 미열이 나기도 하며 구토, 황달 발생

호흡기 클리닉

현대인들은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 호흡기 질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대기오염,습도변화,읍연,실내공기질,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에 평소 건강관리와 더불어 조기발견이 중요합니다.
보통 유전적인 요인 및 환경적인 후천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미세먼지, 알레르기, 코로나, 폐렴, 독감 등 다양한 질환과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어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에 썬 의원에서는 환자와의 충분한 소통으로 보다 정밀하고 섬세한 처방으로 정확한 원인을 진단하여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절기마다 특히 고통스러운 질환

알레르기 비염

외부 알레르기 물질에 대해 코 점막이 과민 반응을 일으키는 질환

· 발작적인 재채기 및 맑은 콧물과 코막힘 증상 발생
· 코 뿐만이 아닌 눈,목, 귀 등에도 가려움증 발생

폐 질환 외에 전신이 고통스러운

폐렴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해 폐 조직 염증 발생하는 감염성 질환

· 가래, 호흡곤란 등의 폐 증상 발생
· 끈적한 가래 및 피가 묻어나올 수 있음
· 두통, 피로감, 발열 등 전신 질환 발생

숨쉬기가 힘들고 발작적인 기침을 동반하는

기관지 천식

약한 자극에도 기관지가 예민하게 반응하는 알러지성 질환

· 마른 기침이나 흉부 압박감
· 목에 가래 걸려있는 듯한 느낌 호소
· 숨쉴 때 마다 ‘쌕쌕’ 소리 발생 및 심할 경우 호흡곤란 호소

알러지 클리닉

알러지 질환은 흔한 질환으로, 눈가려움, 코막힘, 재채기, 기침, 피부 발진, 위장 장애 등 다양한 증상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일상생활에서 큰 불편을 초래하며, 심한 경우 생명에도 위협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알러지 클리닉은 다양한 알러지 질환에 대해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썬 의원에서는 알러지 질환의 진단을 위해 피부알러지검사, 혈액검사 등의 검사를 시행하며, 검사 결과에 따라 알러지 질환의 원인을 파악하고 치료 방법을 결정합니다.
알러지 클리닉은 개인별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여, 환자의 증상을 최소화하고,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산화,면역 클리닉

면역계는 우리 몸을 외부의 병원체나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면역계의 이상은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만성적인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흡연, 음주 등으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현대인들은 물론 특히,
노화로 인해 세포 손상과 면역력 감소가 일어나는 노인층이나, 만성적인 질환을 가진 환자들이 방문하는 분들 또한 지속적인 관리와 예방은 필수입니다.

이에 썬 의원 면역클리닉에서는 면역계 질환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적절한 치료를 제공함으로써,
면역계 질환에 대한 신속한 치료와 예방을 가족을 진료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돕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