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내용

HOME > 진료내용 > 내과 안과 정형외과 정형외과 정형외과 정형외과 정형외과

줄기세포란?

우리 몸에는 원래부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줄기세포가 있습니다.
아직 분화하지 않은 미분화 상태의 세포로 신경, 근육, 심장, 피부 등의 신체부위로 분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세포입니다.

줄기세포는 세포분열을 통해 동일한 능력을 가진 세포를 만들 수 있는 자가재생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손상된 조직을 스스로 찾아가 해당부위를 재생하는 호밍효과를 가지고 있어 몸에 주입시 손상부를 재생 및 강화하여 다양한 문제를 예방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미라셀 줄기세포란?

골수, 혈액, 지방, 제대혈 추출 가능한 성체 줄기세포로 외부 충격, 노화에 죽은 세포를 대신 할 새로운 세포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며, 다른 세포들과 다르게 위험성에서도 안전한 줄기세포로 배양이 필요 없는 자가골수 줄기세포입니다.

미라셀 줄기세포 시술은?

따로 마취나 절개가 필요하지 않은 비수술적 시술이기때문에 부담이 적습니다.

미라셀 줄기세포 장점은?

줄기세포시술은 줄기세포를 가장 온전하게 추출하여 많은 양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안정성 높음 본인의 세포를 사용하여 배양하지 않아 염증반응이 적음
배양하지 않음 외부 배양 조작하지 않아 감염과 유전자 변이 위험이 적음
빠른 시술 시술시간이 30분 내로 짧고 시술 당일 일상생활 가능

미라셀 줄기세포 추천 대상

• 무릎관절·연골 손상으로 인한 통증이 심한 분
  • 퇴행성 관절염으로 연골이 닳아 통증이 있는 분
  • 무릎 인공관절 수술을 할 수 없는 분
  • 무릎 인공관절이 꺼려지시는 분

줄기세포 치료 주의사항

시술 전
  • 원활한 혈류의 진행을 방해하는 아스피린 계열의 약 복용을 삼가해 주시고, 시술 후 2주 동안은 금주 및 금연을 지켜주는 것이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 줄기세포 재생을 방해할 수 있는 파스, 소염제, 스테로이드 등의 사용은 시술 후 2주 동안은 되도록 피해주시기 바라며, 시술 후 근육통이 나타날 수 있고, 통증이 심한 경우엔 타이레놀 진통제를 복용해주시면 되고, 그 외의 약 복용은 본원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복용해 주시기바랍니다.
주의사항 & 관리법
  • 세안, 샤워, 화장은 다음 날부터 가능합니다.
  • 통증이 심한 경우, 진통제를 복용합니다.
  • 2주동안 흡연, 음주, 사우나, 격한 운동은 피해야합니다.
  • 멍이나 붓기, 통증은 1-2주 안에 회복됩니다.
  • 소염제, 파스는 최소 2주간 피해야합니다.

줄기세포 항노화 헬스케어

줄기세포는 여러 종류의 세포로 분화할 수 있는 미분화 세포로서, 부산썬의원에서는 치료에 활용 가능한 성체 줄기세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체줄기세포는 조직이나 기관의 특수한 기능을 가진 세포로 분화할 수 있으며 필요한 때에 특정한 조직의 세포로 분화하게 됩니다.
부산썬의원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세포추출 기술력을 도입하여 가장 안전하고 우수한 퀄리티의 줄기세포와 면역세포, 성장인자 등을 함께 추출합니다.

면역령 증강

부산썬의원에서의 줄기세포는 혈소판이 아닌 조혈모줄기세포 분리 추출에 집중하여 재생력을 높이는 최적의 세포구성원으로만 시술에 접목시킵니다. 이는 손상된 조직 복구와 면역계 재생에 기여해 자가면역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활력케어

줄기세포는 인체의 손상된 세포를 복구하고 신체 기능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전반적인 활력을 증진시키고 노화 방지 및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건선·아토피·쇼그렌증

줄기세포 문제성 피부재생 시술은 나의 줄기세포를 농축하여 정맥을 통해 이식하여 다범위를 커버하고 면역기능을 바로 잡거나 해당 부위에 직접 주사하여 집중치료합니다. 이를 통해 면역이상, 해독기능 저하, 심폐기능 저하, 피부와 점막기능 저하 등의 개선을 통해 면역력을 높여 피부 문제 발생을 저하시킵니다.

탈모

줄기세포 탈모 시술은 나의 줄기세포를 탈모부위의 모근에 주사하는 시술입니다. 주입된 줄기세포는 산소와 영양 공급이 원활하지 못했던 모근에 모세혈관을 다시 연결하여 모발의 성장촉진, 개수증가, 모발의 굵기가 굵어지는 효과 등으로 탈모증상을 치료합니다.

항노화 특수 검사

-- UPDATE 준비중 --

줄기세포 혈관성 질환

눈에 보이지 않는 혈관내부, 혈관이 건강해야 전신이 건강합니다.
혈관질병은 70% 이상 망가진 후에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사전 관리가 중요합니다. 줄기세포 항노화 주사는 나의 줄기세포를 정맥으로 이식해 드리는 시술입니다.
정맥으로 이식 된 줄기세포는 혈관을 타고 우리 몸을 돌며 재생이 필요한 곳에 더욱 집중하고 혈액공급이 부족한 곳은 새로운 혈관을 신생하여 원활한 산소와 영양소가 공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혈관성치매·뇌졸중

줄기세포 치료는 혈관성 치매와 노줄중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손상된 뇌 조직의 재생을 촉진하고 혈관 기능을 개선하여 인지 기능과 운동 능력의 회복을 돕습니다.

뇌혈관 강화·뇌건강 증진

줄기세포 기술은 뇌 손상 후 회복력을 향상시키고, 뇌 조직의 재생을 도와 인지 기능과 운동능력을 개선합니다. 줄기세포의 능력을 통해 뇌혈관의 구조적, 기능적 복원이 가능하며, 이는 치매, 뇌졸중 등의 뇌 관련 질환 치료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혈액순환장애(손발냉증)

줄기세포 치료는 혈액순환 장애와 손발냉증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손상된 혈관을 복구하고 새로운 혈관을 형성하여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줄기세포의 특성을 활용해 혈액 공급을 증진시키고, 조직의 산소 공급을 개선하여 결국 손발의 온도를 정상 범위로 회복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뇨 및 고지혈증

줄기세포 치료는 손상된 췌장 세포의 재생을 돕거나 혈중 지질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인슐린 분비 조절 및 대사 기능의 개선을 통해 혈당 조절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며, 혈중 지방 수치를 낮추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줄기세포 근골격 통증치료

성인의 골수와 혈액에 존재하는 줄기세포는 필요한 때에 특정한 조직의 세포로 분화 가능하며 탁월한 재생능력을 가진 세포입니다.
줄기세포는 근육 강화를 비롯한 통증의 원인이 되는 세포 손상 부위를 재생시키고 주변 조직과 혈관을 강화하여 통증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부산썬의원 골수줄기세포는 배양하지 않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 없이 당일 시술 및 퇴원 가능하며 세포감염과 유전자 변형의 위험이 없어 안전합니다.

무릎관절염

줄기세포를 통한 관절염 치료는 통증의 원인을 바로잡아 통증 감소 뿐만 아니라 손상된 조직을 재생하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관절 내의 자연 회복 과정이 촉진되어, 환자의 이동성 향상과 생활의 질 개선을 돕습니다.

연골재생

골수줄기세포 연골결손 재생 시술은 나의 줄기세포를 분리·농축하여 손상된 연골에 관절경을 통해 이식하는 시술입니다. 연골에 이식된 줄기세포는 손상된 연골을 재생하고 주변 조직과 혈관을 강화하여 통증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척추관협착증·디스크

줄기세포 치료는 손상된 척추 디스크나 주변 조직의 회복을 돕고 통증을 줄이며 기능을 개선시켜줍니다. 척추관협착증이나 디스크 문제로 인한 통증과 운동 제한을 경험하는 환자에게 이는 장기적인 개선을 가져올 수 있는 희망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목디스크·손저림

줄기세포 치료는 통증의 원인을 바로잡아 통증감소 및 손상 조직 재생에 뛰어난 효과를 보입니다. 줄기세포와 다량의 백혈구를 함께 이식하여 염증 수치를 낮추어 직접적인 통증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고관절염·무혈성괴사

고관절염은 관절의 마모와 염증으로 인한 통증 및 기능장애를 일으키며, 무혈성 괴사는 혈류 감소로 인해 뼈의 일부가 죽어가는 상태를 말합니다. 줄기세포 치료는 손상된 뼈와 연골 조직에 줄기세포를 주입하여 새로운 세포 성장을 촉진하고 손상된 조직의 회복을 돕습니다.

두통·턱관절·발질환

줄기세포 치료로 두통을 유발하는 조직의 염증을 줄이고, 턱관절의 정상적인 기능을 회복시키며, 발의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접근은 단순한 증상 관리를 넘어서서 환자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근본적인 문제들을 해결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